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웃음과 눈물 스토리

임신하면 여드름피부가 깨끗해 진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성피부와 임신, 출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해요.

당돌한 캥거루는 쉽게 트러블이 생기는 지성피부에요. 아침에 철벽방어 해준다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를 바르고 출근해도 점심시간이 되기전에 맨얼굴이 되기 쉽상이었죠. 피부에서 기름이 뿜뿜 뿜어져오며 컨실러를 무너뜨렸기 때문이에요.

저는 예전부터 임신하면 여드름이 잘 나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어요. 설마 하면서도 기대를 했었죠. 나도 깨끗한 피부로 뾰루지 걱정없는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인가 라며요.

출산후 9개월이 지나가고 있는 지금 당돌한 캥거루의 개인적 답변은? Yes!!!

임신한 후 많은 엄마들은 피부 트러블에 시달리며 힘들어 했지만 당돌한 캥거루는 윤기나는 피부를 자랑했답니다. 호르몬의 변화때문인지 임신 내내 여드름이 총 다섯개가 올라올까 말까 했으니까요. 출산후 수유중에도 피부가 계속 좋았어요. 이런 피부를 유지할 수만 있다면 임신과 출산상태를 계속 유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으니까요.

오랜 지성피부의 관리로 고민의 고민한 당돌한 캥거루의 피부관리 팁 하나를 공개해 보려 해요.

바로 러쉬 팩 이에요. 러쉬팩 중에 컵케익이 지성피부의 모공 청소와 피부 진정에 탁월한것으로 느껴져요. 냉장보관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 약 2주정도의 짧은 유통기간, 한통에 25,000원이라는 싸지 않은 가격이 단점이긴 하나 지성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달래는데는 이만한게 없더라고요. 참 통 5개를 모아가면 한개를 공짜로 줘요.


혹시나 여드름으로 속상하신분중 임신을 계획하신다면 약간의 좋은 소식이었길 바라면서 이 포스팅을 마칠께요!

깨끗한 피부야 나와 평생 함께 하자♡